도쿄 카페 오시아게 냥코(押上猫庫) – 3D 고양이 라떼아트!
도쿄 카페 오시아게 냥코에 다녀왔습니다. 도쿄 스카이트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곳으로, 타베로그를 뒤지던 중 높은 평점과 귀여운 고양이 라떼에 반해 찾아가봤습니다.
오시아게 냥코
오시아게 역과 히키후네 역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시아게 역 혹은 스카이트리에서 오시려면 약 15분 가량 걸으셔야 합니다. 번화가가 아닌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꼭 구글맵으로 위치 확인을 하면서 걸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도 꽤 헤맸습니다.
- 낮에는 오시아게 냥코 (押上猫庫) 목-일 12:00 – 17:00 (주문은 16:00 까지) / 월-수 휴무
- 밤에는 오시아케 분코(押上文庫) 화-토 18:00 – 24:00 (주문은 23:30 까지) / 일, 공휴일 18:00 – 23:00 (주문은 22:30 까지)
- 공식 웹사이트: http://www.oshiagebunko.com/ (일문)
- 현금 ONLY
- 주소: 〒131-0045 東京都墨田区押上3丁目10−9
- 가까운 역: 오시아게(도쿄메트로 한조몬선, 도영 아사쿠사선, 케이세이선, 도부선), 히키후네(케이세이선, 도부선)
- 가까운 랜드마크: 스카이트리
- 타베로그 평점: 3.60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예쁩니다. 이곳 저곳에는 자그마한 고양이 인형들이 매달려 있습니다. 중앙에는 피아노도 있는데, 주인장이 연주해주시는 걸까요?
특징으로는 벽쪽에 책이 주욱 늘어서 있습니다. 밤이 되면 “오시아게 분코(문고)”라는 책 술집으로 바뀌는 탓에 그런 것 같습니다. 고양이와 책, 참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저는 평일 문 닫기 직전 쯤인 4시 반 갸랑에 갔는데 손님은 저희밖에 없었습니다. 예쁜 카페를 단둘이 독차지하고 있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고양이 라떼 아트 메뉴입니다. 각 650엔(2019년 상반기 기준, 소비세 인상으로 가격이 올랐을 수도 있습니다)으로, 꽤나 저렴합니다.
커피 소이오레, 말차 소이오레, 코코아 등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라떼아트 모양은 왼쪽의 네 종류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말차에 고양이 세마리 라떼아트를 주문했습니다. 고양이 세마리가 옹기종기 모여 있네요. 꼬리도 보입니다 정말 귀엽습니다.
라떼아트도 예쁘지만,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스푼과, 예쁜 컵 디자인도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많이 신경쓴 흔적이 보입니다.
소이라떼에 누워있는 고양이 아트입니다. 나오고나서 조금 오래 두었다가 찍어서 그런지 얼굴이 다소 일그러져 있습니다. 나온 직후에는 멀쩡히 귀여운 고양이 얼굴로 있었습니다.
아래에는 방문한 날의 날짜가 적혀 있습니다. 저는 8월 5일에 방문했었군요.
라떼아트에만 정성을 들여 맛은 별로가 아닐까?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겠으나, 라떼로서의 맛도 꽤나 훌륭했습니다. 괜히 3.5 이상의 타베로그 평점을 받은게 아닌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방문해 본 도쿄 카페 중 가장 훌륭한 곳 5곳 안에 드는 것 같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라떼 아트도 너무 훌륭했고 맛까지 좋았습니다.
휴일에는 중국 여행객들이 북적거린다고 합니다. 사람이 적은 평일 저녁 즈음에 조용하게 즐기시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더 많은 도쿄여행 정보는 #도쿄